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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4학년도 제2차 규정 제·개정 및 폐지 알림

작성자
관리자
작성일
2024-04-26
조회수
238

1. 관련근거 : 2024학년도 제2차 제 규정 제·개정(안) 보고 및 승인요청(전략기획팀, 2024.04.24.)
2. 위 호에 의거, 규정 제·개정 및 폐지 사항을 다음과 같이 안내드리오니 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- 다     음 -


□ 제·개정 및 폐지 규정

     01) 2-1-2 대전보건대학교 학칙시행세칙
     02) 3-1-1 사무분장 규정
     03) 3-1-2 제 규정 관리규정
     04) 3-1-4 행정권한 위임전결 규정
     05) 3-1-16 정보보안 관리규정
     06) 3-1-24 예산회계 운영규정
     07) 3-1-25 대학 직제규정
     08) 3-1-27 정보기술팀 운영규정
     09) 3-2-1 교원 인사관리 규정
     10) 3-2-2 교원재임용 평정규정
     11) 3-2-3 전임교원 신규공개채용 전형규정
     12) 3-2-9 명예학위 규정
     13) 3-2-18 연구관리 규정
     14) 3-2-46 반려동물과 운영규정
     15) 3-3-2 학생활동 지원 및 서비스 규정
     16) 3-3-18 신문ㆍ방송국 학생언론활동 지원 규정(신설)
     17) 3-4-1 국제업무 운영에 관한 규정
     18) 3-4-10 국제교류 학생규정
     19) 4-1-1 사이버평생교육원 운영규정
     20) 4-1-13-1 신문ㆍ방송국 운영세칙(폐지)
     21) 4-1-13-2 인터넷방송국 운영세칙(폐지)
     22) 4-1-15 대전보건대학교 HRD사업단 운영규정
     23) 4-1-18 HRD사업단 교육운영팀 운영규정 (신설)
     24) 4-1-19 보건·의료3D센터 운영규정(신설)
     25) 4-1-20 미래내일·일경험사업지원센터 운영규정(신설)
     26) 5-2-1 학교기업 운영규정
     27) 6-1-8 학사학위전공심화과정 교육과정편성위원회 규정
     28) 6-1-12 연구윤리진실성위원회의 설치 · 운영에 관한 규정


※ 첨부 : 2024학년도 제2차 제·개정 및 폐지 규정(공지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