최신 규정정보

2025학년도 제13차 규정 개정 및 폐지 알림

작성자
관리자
작성일
2025-11-20
조회수
113

1. 관련근거 : 2025학년도 제13차 제 규정 개정 및 폐지(안) 보고 및 승인 요청(기획팀, 2025.11.13.)
2. 위 호에 의거, 규정 개정 사항을 다음과 같이 안내드리오니 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다 음 -



□ 개정 및 폐지 규정


01) 2-1-2 대전보건대학교 학칙시행세칙
02) 3-1-9-2 교직원 복리후생에 관한 운영세칙
03) 3-1-11 직원 성과평가 규정
04) 3-1-42 지역사회협력센터 운영규정
05) 3-2-40 원격수업 운영에 관한 규정
06) 3-3-12 대전보건대학교 학생상담 규정
07) 3-4-2 산학협력(가족회사) 운영규정
08) 3-4-4 학생 취업관리 규정
09) 3-4-5 인턴십 운영 규정

10) 3-4-7 발전기금 관리규정

11) 3-4-9 취업지원센터 운영규정(규정명 변경)

12) 4-1-23 지역기업지원센터(RIS) 운영규정

13) 4-1-24 공용장비활용센터 운영규정(폐지)


※ 첨부 : 2025학년도 제13차 개정 및 폐지 규정(공지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