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5학년도 제13차 규정 개정 및 폐지 알림
- 작성자
- 관리자
- 작성일
- 2025-11-20
- 조회수
- 113
1. 관련근거 : 2025학년도 제13차 제 규정 개정 및 폐지(안) 보고 및 승인 요청(기획팀, 2025.11.13.)
2. 위 호에 의거, 규정 개정 사항을 다음과 같이 안내드리오니 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다 음 -
□ 개정 및 폐지 규정
01) 2-1-2 대전보건대학교 학칙시행세칙
02) 3-1-9-2 교직원 복리후생에 관한 운영세칙
03) 3-1-11 직원 성과평가 규정
04) 3-1-42 지역사회협력센터 운영규정
05) 3-2-40 원격수업 운영에 관한 규정
06) 3-3-12 대전보건대학교 학생상담 규정
07) 3-4-2 산학협력(가족회사) 운영규정
08) 3-4-4 학생 취업관리 규정09) 3-4-5 인턴십 운영 규정
10) 3-4-7 발전기금 관리규정
11) 3-4-9 취업지원센터 운영규정(규정명 변경)
12) 4-1-23 지역기업지원센터(RIS) 운영규정
13) 4-1-24 공용장비활용센터 운영규정(폐지)
※ 첨부 : 2025학년도 제13차 개정 및 폐지 규정(공지)

2025학년도_제13차_개정_및_폐지_규정(공지).zip